색시한에니 아즈미 국미시녀


색시한에니 아즈미 국미시녀



에너지관리공단 경남지사(지사장 허 윤)는 2007년도 경남지역의 에너지이용 효율향상과 에너지절약 홍보효과 제고를 위해 22일 지역 언론사 관계자와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지속되는 신고유가 시대와 기후변화협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2007년도 사업목표로 ‘에너지이용효율향상과 신재생에너지 확대보급’으로 설정하고 사전 사업계획 설명 및 범도민적인 에너지절약 실천유도를 위한 홍보방안 협조를 위해 마련됐다.

  1. 몰1카 도끼자국
  2. 뽀얀엉덩이 야한사진많이보기 애니메이션공모전
  3. 11채팅방 여장남자만화 무료모바일게임다운로드 wwwclub5678com




에너지공단 경남지사는 경남관내 에너지다소비 사업장을 대상으로 에너지절약 자발적 협약을 경남도와 공동으로 추진해 에너지 저소비구조로의 전환을 유도하는 한편, 에너지절약 기술지도와 자금지원 등으로 ‘기업 에너지써포트 운동’을 대대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에너지절약 조기교육의 일환으로 관내 초·중학교를 대상으로 에너지절약 정책연구학교 4개교, 에너지절약 체험학교 50개교를 운영할 예정이며 중·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방학을 이용한 대규모 에너지절약청소년봉사단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지역 NGO와의 협력사업을 통해 대대적인 실내온도 준수 등 사안별 에너지절약 캠페인실시와 지자체에서 추진하고 있는 자전기타기 활성운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에너지절약을 통한 경남지역의 환경도시 조성에도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간담회에는 지역신문 및 방송관계자 10명이 참석해 경남지역의 에너지절약방안과 신재생에너지 확대보급 방안과 지역언론사 및 유관기관의 협조방안 등에 대하여 집중 논의했다. 색시한에니 아즈미 국미시녀


허 윤 에너지관리공단 경남지사장은 간담회에서 “공단의 차질 없는 에너지절약과 신재생에너지 확대보급 노력도 중요하다”면서 “지역 언론사 관계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이 범 도민의 에너지절약 실천 유도에 가장 큰 힘이 되는 된다”며 적극적인 홍보와 협조를 당부했다. 색시한에니 아즈미 국미시녀